두산) 근데 난 잘된 라인업은 그대로 좀 가봤음 좋겟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6141416 무명의 더쿠 | 22:24 | 조회 수 116 오늘꺼에서 6명진 7준호 8재석 9찬호 이정도만 바꾸고.....아님 찬호 한번 빼주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