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삼스타가도 타자욕한다 뭘 구분하니 바본가 하나만 하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후치올’ 단어 보고 ‘후라이드 치즈 올리브’ 인줄
- 23:51
- 조회 2
- 잡담
-
- 키움) 난 이 영상만 보면 왤케 눈물이 나냐
- 23:51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융이 이거 허리 손 올리는 게 ㅈㄴ 웃겨
- 23:51
- 조회 11
- 잡담
-
- 키움) 이거도 도미들 눈물나는 사진이지..
- 23:51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우리 스티니 안굶기는데..
- 23:50
- 조회 22
- 잡담
-
- 키움) 경의를 표한다
- 23:50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최민석은 조금 힘들어보여서 담주 주2회는 안했음 좋겠긴해
- 23:50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우리언니가 친구들 데려가서 최강 10번타자 좀 더 만들었어
- 23:50
- 조회 24
- 잡담
-
- 키움) 근데 확실히 제일 뭔가 확 오는 건 22포시 자해가 맞는 것 같다...ㅇㅇ
- 23:50
- 조회 38
- 잡담
-
- 키움) 난 박뱅 은퇴식 보면서 울음 은퇴가 슬퍼서도 있는데 내마음은 이정도가 아닌데 겨우 이정도의 은퇴식으로 보내줘야된다는게 너무 슬퍼서
- 23:50
- 조회 18
- 잡담
-
- 키움) 나 사건의 지평선 다시 보고 올게
- 23:49
- 조회 31
- 잡담
-
- 키움) 은퇴식 제발 좀 경기 끝나고 해달라고 그렇게 빌었는데
- 23:49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원진학생 자컨 보는데
- 23:49
- 조회 62
- 잡담
-
- 삼성) 아 오늘 직관 옆자리 아저씨 개 냄새났는데 ㅡㅡ
- 23:49
- 조회 56
- 잡담
-
- SSG) 수박주스 당첨 54덬 내일 열두시까지 나와서 주소 남겨줘૮₍◕ᴥ◕₎ა
- 23:49
- 조회 25
- 잡담
-
- SSG) ₍๐•̅ ᴥ •̅๐₎ꔪ 김어쩌구외야인지지타인지아저씨 선수
- 23:49
- 조회 52
- 잡담
-
- 삼성) 너거 많네 ꒰( ◔ᴥ◔ )꒱
- 23:49
- 조회 25
- 잡담
-
- 시즌기준으로 젤 타격 좋은곳이 킅인가?
- 23:49
- 조회 66
- 잡담
-
- 키움) 사실 난 전뱅도 참 좋아했음...ㅇㅇ
- 23:48
- 조회 84
- 잡담
-
- 키움) 그애 굿바이 영상에서 제일 기억나는건 볼보이 친구랑 식당 여사님 댓글...
- 23:48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