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가 승을 안줘서 그렇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체감 못할거라 생각했는데 잠실즈 차이 ㄹㅇ 파오파오로 체감함
- 02:19
- 조회 3
- 잡담
-
- 나 튀김 전 이런거 막 찾아먹을정도로 호감은 아니라 우이락 안먹어봣는데
- 02:17
- 조회 20
- 잡담
-
- 삼성) 24는 여러명이 나눠서 홈런을 꽤 많이 쳤고 25는 몇 명이 몰아서 많이 쳤고
- 02:17
- 조회 11
- 잡담
-
- 다른구장 우이락은 글케 웨이팅 안길엇던거같은데 잠실만 긴거야?
- 02:12
- 조회 81
- 잡담
-
- ㅇㅇㄱ 클낫다.. 출국 전에 사우나 가서 몸 조지고 갈라했는데 사우나 나 출국 전날까지 휴무래
- 02:12
- 조회 28
- 잡담
-
- 기아) 민이라고해 클러치 상황에서 타율 높은거 신기하다
- 02:12
- 조회 47
- 잡담
-
- 엔씨) 불펜 가챠인거 아는데 주사위에 양수가 하나인 느낌임
- 02:11
- 조회 26
- 잡담
-
- 플 도는거 보니까 무서운데 잠실 보영만두랑 우이락 회전률 어떠니 ^ᶘ=•́Ⱉ•̀;ก=ᶅ^💦
- 02:10
- 조회 54
- 잡담
-
- 김원중 얼굴.. 김원중 얼굴..
- 02:10
- 조회 52
- 잡담
-
- 다들 고정지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 02:09
- 조회 117
- 잡담
-
- 기아) 이렇게보니 아직 얼라다
- 02:08
- 조회 77
- 잡담
-
- ㅇㅇㄱ? 혹시 여기 트친, 스친이랑 직메된 덬 있어??
- 02:07
- 조회 44
- 잡담
-
- 잠실 두갸전은 걍 집에서 다 싸가야됨
- 02:06
- 조회 123
- 잡담
-
- 글고보니 나 오늘 고척에서 맥주캔 박스채로 (묶음❌ 박스⭕️) 들고온 아재 봄....^ᶘ=𓏗 ᴥ𓏗=ᶅ^
- 02:05
- 조회 89
- 잡담
-
- 삼성) 걍 도환이라도 타석 최대한 많이 주면서 키우기라도 했으면
- 02:04
- 조회 31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1:58:11 초창기에 후기가 너무 별로였는데 아직 초장기라 감이 안 잡힌 걸 수 있다 세 번의 기회를 주자 했었음 ʕ •́Ⱉ•̀;กʔ💦
- 02:03
- 조회 80
- 잡담
-
- 내생각에 식음료 최대매출액은 두갸전임
- 02:02
- 조회 122
- 잡담
-
- ㅍㅁ인데 ㅍㅋ에서 현승학생 오퍼 디테일 푸는 사람 관계자야??
- 02:01
- 조회 72
- 잡담
-
- 삼성) 오늘 상대선발 또 선발으로는 간만에 뵙네..
- 02:01
- 조회 88
- 잡담
-
- 나 3년차 뉴빈데 엘지전 통빱줄 보고 우와 길다!! 하고 포기했거든
- 02:00
- 조회 1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