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체감 못할거라 생각했는데 잠실즈 차이 ㄹㅇ 파오파오로 체감함
무명의 더쿠
|
02:19 |
조회 수 101
간 시간이 조금 다르긴 했는데 똑같은 매진 경기였거든 근데 ㄹㅇ 웨이팅 천지차이였음 둥이랑 할 때 갔더니 줄이 없어서 너무 당황함
간 시간이 조금 다르긴 했는데 똑같은 매진 경기였거든 근데 ㄹㅇ 웨이팅 천지차이였음 둥이랑 할 때 갔더니 줄이 없어서 너무 당황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