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아즈는 수비 때문에 바닥쳐도 못뺀거 알겠는데 자욱이는 그래도 수비 할 사람도 있고 올해 퉁도 있는데 빼봐도 안되나? 근데 있긴 해야하는거 아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005770 무명의 더쿠 | 20:57 | 조회 수 100 근데 빼겠냐 싶긴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