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한끗차이로 지는 경기가 너무 많으니까
- 22:20
- 조회 2
- 잡담
-
- 롯데) 낼 민석이라 건우 선발각 ㅇㅇ 둘이 합도 좋고 ㅋㅋ공도 받기 편한 구질이라
- 22:20
- 조회 7
- 잡담
-
- 기아) 매일같이 무력시위가 벌어지는 덕아웃
- 22:20
- 조회 41
- 잡담
-
- 키움) 틀드에 대해서 가장 잊혀지지 않는게...
- 22:20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우리가 뭐 포수한테 대단한 타격을 기대하는것도 아니고 백업포수는 수비만 똑바로 하는 백업 찾기도 힘든데
- 22:20
- 조회 22
- 잡담
-
- 삼성) 멘탈은 감독이나
- 22:20
- 조회 7
- 잡담
-
- 엘지) 오스틴 100홈런/전구단상대홈런, 1회4홈런 다 직관한 사람 누구야
- 22:2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올해 2군 경기들 봤을때 외야 이렇게 느꼈음
- 22:20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양으지 안타 겨우치고 파라파라 세러머니한거 어이가 없더라 ㅋㅋㅋㅋ
- 22:20
- 조회 24
- 잡담
-
- 롯데) 8연승도 한다네요 ∧( ◔ ₃ ◔ )∧~♬♪
- 22:20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손융 아이블랙으로 하트그리고 상대팀 친구에게 윙크하고
- 22:19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윌켈 데려온건 명확하지 화이트라는 계산서는 1선발 있으니 깡통 보정으로 도박한번 해보자
- 22:19
- 조회 25
- 잡담
-
- 기아) 도영아 입술 깨문다해서 감춰지지 않는다
- 22:19
- 조회 74
- 잡담
-
- 엔씨) 시즌초에 불펜 그렇게 쓰지말라고
- 22:19
- 조회 24
- 잡담
-
- 키움) 난 19년 입덕인데 야구는 원래 존나 재밌는건줄 알았다
- 22:19
- 조회 22
- 잡담
-
- 엔씨) 근데 요즘 경기력으론 조만간 다시 10위갈듯ㅇㅇ
- 22:19
- 조회 34
- 잡담
-
- 엘지) 헌신좌
- 22:19
- 조회 45
- 잡담
-
- 롯데) 덩이도 나름 돼퍼소닉아이가
- 22:19
- 조회 42
- 잡담
-
- 삼성) 어제 84구에 내리고ㅋㅋㅋ 달콤한 휴식 ㅇㅈㄹ
- 22:19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찬호 툴툴대기는 1등인데 베팁쌤들 해달라는건 다들어줘ㅋㅋㅋㅋㅋㅋㅋ
- 22:19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