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낼 민석이라 건우 선발각 ㅇㅇ 둘이 합도 좋고 ㅋㅋ공도 받기 편한 구질이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6137124 무명의 더쿠 | 22:20 | 조회 수 149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