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우리가 약팀인게 아니라 순이가 강한 것이다
- 00:57
- 조회 9
- 잡담
-
- 키움) 와 근데 추팔하다 보니까 김하성 ㅈㄴ 보고 싶다
- 00:57
- 조회 7
- 잡담
-
- 두산) 와 나 지금 순이 글 보면서 어쩜 태어난 년도도 06이냐 지금 2026년인데 운명이다 ㅇㅈㄹ하고 잇엇음
- 00:56
- 조회 13
- 잡담
-
- 두산) 4. 무명의 더쿠 = 1덬 00:41 ☞2덬 일단 타격면에서 타격폼 군더더기 없고 타석에서 자기 스윙하는 선수 좋아함 골반 움직임도 중요시하심 어깨도 빨리 열려선 안되고 일단 승민이는 순페 눈에 걸리는게 없는 타격 폼인 듯
- 00:56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저 아니에요ㅡㅡ
- 00:56
- 조회 41
- 잡담
-
- 기아) ㅂㄱㅇ 이거 지나가다가 종종 본 동성고 도영인디 ㅋㅋㅋ
- 00:56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이제 우리도 준수 성적 알았으니까 계속 잘하라고 꽹과리 쳐주자 ^ᶘ=•̀ᗝ•́=ᶅ^و ̑̑˂ᵒ͜͡ᵏᵎ
- 00:55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민석이 수빈이 책 관련해서 출근길에 사진떴다는게 뭐야??
- 00:55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작년 625도 고척에서 했는데
- 00:55
- 조회 21
- 잡담
-
- 롯데) 팀내 피로도 검사도 있나보네
- 00:55
- 조회 62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순이는 달라..... 다르다고
- 00:55
- 조회 7
- 잡담
-
- 두산) 근데 06만 기다린 우리가 이상한게 아니라
- 00:55
- 조회 34
- 잡담
-
- 키움) 김하성은 구단에서 아예 박병호한테 붙여서 키웠던 놈이라
- 00:55
- 조회 39
- 잡담
-
- 키움) 쟤 쟤는 뚜 (으악) 쟤는 뚱 쟤는 뚱뚱해서 빨리 내려올거야
- 00:54
- 조회 46
- 잡담
-
- 두산) “박준순이 돌아오면 이 그지같은 팀구석이 달라질까요?”
- 00:54
- 조회 131
- 잡담
-
- 선수들 근데 경기 끝나고 샤워하고 나오는건 아닌가?
- 00:53
- 조회 105
- 잡담
-
- 키움) 난 아직도 메쟈간 후 하성이를 처음 알게된 친구가 저렇게 말하는건 컨셉이냐고 물어봐서
- 00:53
- 조회 46
- 잡담
-
- 키움) 나는 뉴비라 캠파하는 도미들이 하는 얘기 모르지만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다..
- 00:53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오랑이 싸인받는 영상없냐 개웃긴뎅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53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안녕하세요 변태입니다.
- 00:53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