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난 ㅅㅈㅎ 원기는 아직도 불호포인트 있지만 ㄹㅇ 걍 사람이 ㅈㄴㅈㄴ 괜찮은 감독이었다고 생각함ㅇㅇ
- 23:53
- 조회 14
- 잡담
-
- 주원감자 성빈감자 귀엽다
- 23:53
- 조회 14
- 잡담
-
- 엔씨) 근데 집집이 달리기학원까지 다닌거 너무 집집이스럽고 ㅋㅋ 기특하기도 함
- 23:53
- 조회 6
- 잡담
-
- 키움) 22포시때 티켓값으로만 백만원 썼는데
- 23:53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난 요즘 지민이 잘하는게 왜케 좋지
- 23:53
- 조회 14
- 잡담
-
- 키움) 케챱 구 우리팀 선수들 많은팀 서울 원정오면 꼭 보러간다
- 23:53
- 조회 20
- 잡담
-
- SSG) 근데 병현이 저번경기부턴지 언제부턴지 암튼 이너티 연습복?으로 입고올라오넼ㅋㅋ
- 23:52
- 조회 22
- 잡담
-
- 키움) 영출가 창공의 백구는 전광판을 가르고<< 이가사 들으면 그 코시1차전 리보 불펜캠 떠오름
- 23:52
- 조회 13
- 잡담
-
- 롯데) 근데 어제 오늘 8회에 역전하는게 딱 그 문학에서 약속의 6회하던 거 생각나서 짜릿했어
- 23:52
- 조회 13
- 잡담
-
- 키움) 이제 감독 자해 드간다
- 23:52
- 조회 35
- 잡담
-
- 키움) 몰라.. 정후 혜성 다음에 집집이가 진짜 주장감이었는데..
- 23:52
- 조회 29
- 잡담
-
- 키움) 홍원기한테서 품격을 느꼈던게 경의를 표한다랑 신준우 선수 무슨 일 있었나요? 임
- 23:52
- 조회 45
- 잡담
-
- 엔씨) 난이젠 성적도 안중요하고 이호준만 나가면 다 오케이...
- 23:52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최민석은 원형이 잘 챙길거 같긴해
- 23:52
- 조회 27
- 잡담
-
- 기아) 갸레발같긴한데 나 궁금하거 있따..
- 23:52
- 조회 50
- 잡담
-
- 삼성) 우리끼리 놀 잼컨없냐 잼컨
- 23:52
- 조회 18
- 잡담
-
- 키움) 케찹고백 : 사실 나 21에 교주교수 보내고 야구 1도 안 보다가 22포시만 봤음
- 23:52
- 조회 24
- 잡담
-
- 롯데) ㅈㅊㅇ말소라는 말이 있네
- 23:52
- 조회 67
- 잡담
-
- 키움) 코시유격수 물만두 사진도 참 ㅠㅠ
- 23:52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주헌이랑 재현군 연결고리가 영결택이라는게 신기해 (♧ ⚆ᗝ⚆)(☆ ⚆ᗝ⚆)
- 23:51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