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꾸라는게 아니라... 난 애초에 얘를 롱릴로 본줄알았는데 건우올리면서 롱릴 ㅇㅈㄹ하길래 뭐하려는건가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난 내일 경기시간에 올게
- 22:07
- 조회 2
- 잡담
-
- 엘지) 5연승하고 게임차 4로 벌리고 1등하는 엘지트윈스 너무 좋다
- 22:07
- 조회 5
- 잡담
-
- 두산) 아 이번꺼 비하인드 진짜 개웃기다ㅋㅋㅋㅋ
- 22:07
- 조회 8
- 잡담
-
- 두산) 6명진 가도 괜찮을 거 같은디
- 22:07
- 조회 6
- 잡담
-
- SSG) 그 신인민준이 다른팀 선발투수분 좀 닮지 않았어?
- 22:07
- 조회 28
- 잡담
-
- kt) 삼진당해서 분함에 "콧김 뿜으며" 덕아웃을 내려감
- 22:07
- 조회 16
- 잡담
-
- 엔씨) 근데 올해 질때마다 무난패가 잘없는 느낌
- 22:07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챈성 낼 상대전적도 좋네
- 22:07
- 조회 22
- 잡담
-
- 키움) 그럼 정후 여기서 뛰는 거 못 본 도미들도 많아??
- 22:07
- 조회 7
- 잡담
-
- 두산) 안타 19개 출루 23번은 해야 7점 내는구나
- 22:07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임경은 ㄹㅇ 유럽 다녀와도 됨 투수들이 점수 잘 안줘
- 22:07
- 조회 9
- 잡담
-
- 엔씨) 이렇게 4선발까지 로테 잘 도는거 자체가 드문데 이걸 날려먹어야하는게 진짜 개같음;
- 22:07
- 조회 9
- 잡담
-
- 두산) 아스비......치명적이다....ʕ 𓏗‸𓏗 ; ʔ
- 22:07
- 조회 55
- 잡담
-
- 한화) 작년은 이것보다 진심 모든 커뮤에서 폭발하고 나서 5시환 줬었나
- 22:07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승욱이 사진 잘찍는거같애 ㅋㅋㅋㅋㅋ
- 22:07
- 조회 40
- 잡담
-
- kt) 난 아직 오늘 위덕을 안봤지 ( ⑉ᵔ ▾ ᵔ⑉ )
- 22:07
- 조회 8
- 잡담
-
- 엔씨) 외야는 타구 따라가는 스타트부터 구림 ㅠ 진짜 안줄거 더 준다는게 레알임
- 22:07
- 조회 6
- 잡담
-
- kt) 얘들아 그래서 내일 비 올까? 나 멀리서 가야하는데 (›´▾`‹ )
- 22:07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최민석 인터뷰할때 어떤 타석에 무슨 구종을 어떻게 던졌고 작년엔 몇이닝 던졌고 이런거 다 줄줄이 말해서 재밌음
- 22:07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전 아직도 쿠싱을 선발로 못 긁어본 게 아쉽습니다
- 22:07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