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얘들아 그래서 내일 비 올까? 나 멀리서 가야하는데 (›´▾`‹ ) https://theqoo.net/kbaseball/425611949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7 물론 가긴할거지만 비오면 챙길 짐이 늘어난단말이지 좀 쌀쌀하려나 겉옷챙기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