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닝을 끝내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얘들아 그래서 내일 비 올까? 나 멀리서 가야하는데 (›´▾`‹ )
- 22:07
- 조회 0
- 잡담
-
- 두산) 최민석 인터뷰할때 어떤 타석에 무슨 구종을 어떻게 던졌고 작년엔 몇이닝 던졌고 이런거 다 줄줄이 말해서 재밌음
- 22:07
- 조회 0
- 잡담
-
- 한화) 전 아직도 쿠싱을 선발로 못 긁어본 게 아쉽습니다
- 22:07
- 조회 1
- 잡담
-
- 한화) 원래도 포수는 체력문제 커서 여름 되봐야 된댔는데
- 22:06
- 조회 10
- 잡담
-
- 한화) ㄱㄱㅁ 나가라 제발
- 22:06
- 조회 4
- 잡담
-
- 두산) 내일 좌타 많이 나올듯
- 22:06
- 조회 30
- 잡담
-
- 한화) 근데 진짜 전력분석이 잘 된다는 느낌이 전혀 없음 공략을 해왔다는 느낌이 잘 없음
- 22:06
- 조회 13
- 잡담
-
- SSG) ૮₍๑o̴̶̷︿o̴̶̷๑₎ა
- 22:06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메론이 근데 즐기는것같은데 촬영..?
- 22:06
- 조회 9
- 잡담
-
- 한화) 라자는 진짜 휴식 줘야하는거 아님..?
- 22:06
- 조회 4
- 잡담
-
- 두산) 예 잘하네요...
- 22:06
- 조회 50
- 잡담
-
- 한화) 처음보는 투수 / 특정 구종 이거 지속적으로 못 치는거면
- 22:06
- 조회 14
- onair
-
- 삼성) 주말 선발은 장원양
- 22:06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야....카테 웃는 거 일주일 만에 봄
- 22:06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우리 내일 쓸 수 있는 필승조 누구있지
- 22:06
- 조회 62
- 잡담
-
- 기아) 케찹찍은 감튀같다
- 22:06
- 조회 55
- 잡담
-
- 엔씨) 2군 시설 구려서 육성도 제대로 못하는데 가성비로 구단 굴리면 뭐 우짜자고
- 22:06
- 조회 20
- 잡담
-
- 엘롯기 엘롯기 신나는 노래 🎤^ᶘ= ´△`=ᶅ^
- 22:06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찬호 열심히 무리했는데ㅋㅋ큐ㅠㅠ
- 22:06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새 외인도 ‘팀 퍼스트’ LG, 첫 세이브 리오스 “나는 특별하지 않다, 팀의 일부일 뿐”
- 22:06
- 조회 32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