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염감 케이크세수할 때 스틴이 케이크 먹는 거 개웃기네
- 21:57
- 조회 0
- 잡담
-
- 엘지) 햄장이 염감 괴롭히던거 생각남ㅋㅋㅋㅋㅋ
- 21:57
- 조회 0
- 잡담
-
- 키움) 원래 17년에도 정후 빼고 야구 드럽게 못해서 팬들 다 탈주하려고 했었음 근데
- 21:57
- 조회 0
- 잡담
-
- 기아) 애들 인터뷰 모다는거 건배사 할때 달달 떠는 나랑이 같음
- 21:57
- 조회 0
- onair
-
- 두산) 아니지금와서물어보는데 전다민 뭐 주루사함?
- 21:57
- 조회 1
- 잡담
-
- 한화) 지금 빠따 살아나라가 아니라 다들 몸 다치지 말아야한다임...
- 21:57
- 조회 1
- 잡담
-
- 엘지) 염감 권위라곤 1도 없어보임 ㅅㅂ ㅋㅋㅋㅋ
- 21:57
- 조회 2
- 잡담
-
- 한화) 인서 분석도 분석인데 난 체력문제도 커보임
- 21:57
- 조회 1
- 잡담
-
- 엔씨) 용타 교체비용까지 아끼고싶을정도로 가성비로 구단 굴릴거면 왜 들고있노 소리가 저절로 나옴
- 21:57
- 조회 3
- 잡담
-
- 한화) 어차피 허인서가 5.5경기뛰는데 0.5 규현이가 뛴다고 안망함 그냥 회복하고오는게 낫다니까
- 21:57
- 조회 5
- 잡담
-
- 기아) 우리 진짜 위랑은 게임차 줄이고 아래랑은 벌리는중이다
- 21:57
- 조회 7
- 잡담
-
- 엔씨) 나는 오늘 이길 줄 알았음
- 21:57
- 조회 7
- 잡담
-
- 한화) 현빈이도 인서도 팬들부터 기자들까지 전부 체력문제라고 하는데
- 21:57
- 조회 1
- 잡담
-
- 롯데 오늘입은 유니폼 뭐야?
- 21:57
- 조회 3
- onair
-
- kt) 그냥 난 기어코 포수를 해내는구낰ㅋㅋㅋ 하고 웃으면서 봄
- 21:57
- 조회 5
- 잡담
-
- 기아) 5위보다 2위랑 더 가깝네 ^ᶘ=◕ᴗ◕=ᶅ^
- 21:57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자꾸 이해도 안되게 야수 바꿀때마다 너무 씅질남
- 21:57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오늘 7득점 루트 요약
- 21:57
- 조회 33
- 잡담
-
- kt) 릴라 포수 너무 보고싶어서 동점적시타도 친 아인데 오늘 많이 신났겠네
- 21:57
- 조회 9
- 잡담
-
- SSG) 나는 진짜 뻥안치고 이전 두게임 보고 가슴이 설렜음
- 21:57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