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원래 17년에도 정후 빼고 야구 드럽게 못해서 팬들 다 탈주하려고 했었음 근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10660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0 18년에 박뱅 리턴하면서 올드비들 냉동 안 되고 다 모였던 거거든 그래서 18시즌에 참 재밌게 야구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