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잠실 아이돌이야 ٩ʕ//̀Д/́/ʔ۶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데이비슨 뺀다고 욕할필요 있나 싶은게 데이비슨도 못쳐
- 22:08
- 조회 0
- 잡담
-
- 키움) 20년도 카테에 어떤 올드비가 박뱅 관련 글 쓴게 있는데
- 22:08
- 조회 1
- 잡담
-
- 두산) 정수빈 안무 왤케 빨리 땀
- 22:08
- 조회 8
- 잡담
-
- 두산) 와 진짜 신발주머니 이마로매고 말 지지리도 안듣게 생김
- 22:08
- 조회 27
- 잡담
-
- kt) 그래도 축하는해줘야지 현민이 프로 데뷔 첫 포수수비 잘했다 ദ്ദി( •̅𐃬•̅ )🪄
- 22:08
- 조회 4
- 잡담
-
- 두산) ㅁㅊ 정수빈 갸루 목소리 비법
- 22:08
- 조회 23
- 잡담
-
- 엘지) 톨허스트 올해 15경기 등판 11회 퀄스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 22:08
- 조회 5
- 잡담
-
- kt) 나 오늘 화요일 대전 원정 예매했는데 우어야 ◕▾◔
- 22:08
- 조회 6
- 잡담
-
- 두산) 민석이 결승타 5개째구나
- 22:08
- 조회 18
- 잡담
-
- 롯데) ∧( ˃ ᵕ ˂ ಣ) 야들아
- 22:08
- 조회 73
- 잡담
-
- 삼성) 뭐라하는게아니라
- 22:08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임경도 추격조로 잘 활용해도 되는 공이야
- 22:08
- 조회 10
- 잡담
-
- kt) 원래는 수비도 풀로 볼수있을 때 올리겠다 했고 그게 6월 말이었음
- 22:08
- 조회 12
- 잡담
-
- 두산) 틀드로 온 외야수 둘이 너무 달달해 미치겠어
- 22:0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베팁 비하인드 클로징도 존나웃김 아
- 22:08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직전 7연승날도 엔씨랑 했었네
- 22:08
- 조회 78
- 잡담
-
- 두산) 선제 결승포 김민석 코멘트 비록 올스타 BEST12에는 포함되지 못했지만 내 생각보다 너무 많은 팬 투표를 받았다. 결과를 떠나 팬분들의 투표만으로도 정말 큰 선물이다. 언제나 감사드린다. 그 소중한 투표가 아깝지 않은 선수가 될 수 있도록 그라운드 안팎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 22:08
- 조회 69
- 잡담
-
- 삼성) 오늘 불펜에서 초등학생 체육복핏(시보리)의 누군가가 피칭을 하는거임
- 22:08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어제 오늘 황당함 탑2 : 유영웅스타팅 , 최원태 말소 후 멘탈 다듬기
- 22:08
- 조회 16
- 잡담
-
- 키움) 13준플.. 18플옾.. 18 11연승...(필기임티)
- 22:07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