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냥 6선발같은거안하고 정상적으로 운영하는 시간선을 보고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991034 무명의 더쿠 | 20:48 | 조회 수 17 지금은 빠따문제긴하지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