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젬동님이 12연승하려면
- 21:59
- 조회 0
- 잡담
-
- 두산) 팀이 연패에 빠졌는데 연패를 끊을 수 있는 투구를 하고 이길 수 있어서 기쁘다
- 21:59
- 조회 0
- onair
-
- 롯데) 진짜 봐도봐도 나 타구질 스레기
- 21:59
- 조회 1
- 잡담
-
- 삼성) 유영웅은 진짜 좀 버려라 제발.. 내야 백업이 셋이나 있는데 걍 그중에 써...
- 21:59
- 조회 1
- 잡담
-
- 엔씨) 있던 선수는 트레이드로 보내버리고 필요한 선수를 사는 것도 아니고
- 21:59
- 조회 4
- 잡담
-
- 롯데) 사직할배 누가 초빼이 아니랄까봐 ∧( •̅ Θ •̅ )∧
- 21:59
- 조회 4
- 잡담
-
- 한화) 배코 수비 안해서 상대적으로 체력세이브 됐을텐데 득점권에서 한두번만 더 쳐주지
- 21:59
- 조회 8
- 잡담
-
- 두산) 최민석 성적 에바다
- 21:59
- 조회 20
- 잡담
-
- 한화) 난 윌켈 구종이 당황스러워
- 21:59
- 조회 22
- 잡담
-
- 엔씨) 구단에 돈 안 쓰고 싶으면 방법이 있음
- 21:59
- 조회 16
- 잡담
-
- 키움) 나 카테에서 18년도 11연승 기간 제발 봐달라고 틈만 나면 빌고 있음
- 21:59
- 조회 6
- 잡담
-
- 두산) 오 오늘 필승조 다 아꼈구나 좋다좋다
- 21:59
- 조회 7
- 잡담
-
- 엔씨) 비맞아가며 열심히 응원했는데
- 21:59
- 조회 23
- 잡담
-
- kt) 걍 덥비씨에서도 혹시모름상태여서 현민이 포수준비는했다해서 (˘▾˘;ก)💦
- 21:59
- 조회 20
- 잡담
-
- SSG) |◕ )꒱ 대구...?
- 21:59
- 조회 41
- 잡담
-
- 롯데) 뉴빈데 7연승 대단한거야?
- 21:59
- 조회 88
- 잡담
-
- 엔씨) 김택진 야구단 팔아라
- 21:59
- 조회 9
- 잡담
-
- 롯데) 예스 고의 4 구해도 뒤에 칠만한 선수있다는 게 좋다
- 21:59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작년에도 데이비슨 득타율 극악이었는데 개혈막인건 밥상이 ㅈㄴ따라다님
- 21:59
- 조회 10
- 잡담
-
- 한화) 6월 득점권타율 new 문현빈 30타수 3안타 1할 강백호 16타수 1안타 7푼
- 21:59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