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배코 수비 안해서 상대적으로 체력세이브 됐을텐데 득점권에서 한두번만 더 쳐주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610887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7 습습하다 배코야....6월 득점권에서 1안타가 뭐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