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돕동을 빤히 바라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올브라도 빨리와라
- 21:58
- 조회 0
- 잡담
-
- 한화) 어차피 포수타격에 기대 안하니까 진짜 공받은 청년이라도 올려라 싶은거지...
- 21:58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전다민 콜업되고 다들 씁 이랬는데 나오자마자 임팩트가 크네
- 21:58
- 조회 0
- 잡담
-
- 엔씨) 그냥저냥 하는 팀 될거면 야구단 운영 왜 함
- 21:58
- 조회 2
- 잡담
-
- 두산) 케이윌님 승요 ദ്ദിʕ •̅𐃬•̅ʔ
- 21:58
- 조회 2
- 잡담
-
- SSG) 민준이도 사투리 심해?
- 21:58
- 조회 2
- 잡담
-
- 엔씨) 테일러 라일리 때 이기지도 못하면 언제 이기려고?
- 21:58
- 조회 8
- 잡담
-
- kt) 근데 엥도 존나 황당하긴 했겠다 방금 등록됐는데
- 21:58
- 조회 10
- 잡담
-
- SSG) 광정니폼 훈한니폼 이거 진짜 되는데.. 으쓱이들 절반이상이 살텐데..
- 21:58
- 조회 7
- 잡담
-
- kt) 난 저런 특수한 상황은 ㄹㅇ 상황을 따져봐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 21:58
- 조회 2
- 잡담
-
- 두산) 박찬호 육아난이도 장난아니네ㅋㅋㅋㅋㅋㅋ
- 21:58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어제 오늘 합쳐서 3안타 이상은 0명이고 2안타가 김성윤 박승규 최형우뿐
- 21:58
- 조회 1
- 잡담
-
- 한화) 규현이 내리지말고 대타랑 백업포수로라도 썼어야만...
- 21:58
- 조회 7
- 잡담
-
- SSG) 민준이 인터뷰스킬이 투수영결스타일이야 타자영결스타일이야?
- 21:58
- 조회 5
- onair
-
- SSG) 난 민준이 5회 막는거 보고 됐다 싶었음 ૮₍◕ᴥ◕₎ა
- 21:58
- 조회 4
- 잡담
-
- 두산) 평자 순위
- 21:58
- 조회 41
- 잡담
-
- 키움) 나 최...야구 때문에 찍먹하다가 22가을야구 직전에 입덕함
- 21:58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준호: 우리집으로 가자
- 21:58
- 조회 41
- 잡담
-
- 롯데) 홈런도 없이 5안타 5득점
- 21:58
- 조회 40
- 잡담
-
- 한화) 헤엑 내일 매치업이 준영이랑 자민쌤
- 21:58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