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전다민 콜업되고 다들 씁 이랬는데 나오자마자 임팩트가 크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610790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3 타격하라고 나올일이 없는데 대주자 대수비 못쓰면 1군에 있을이유가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