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강 병헌...? 아님 걍 필승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홍원기 빨리 꺼지고 내부 승진시켜도 되니 다른 감독 데려오라고 할때
- 23:55
- 조회 0
- 잡담
-
- 키움) 진심 플옵 임지열 투런도 제정신이명 거기서 누구도 임지열 대타쓸 생각안함
- 23:55
- 조회 0
- 잡담
-
- 키움) 21때 카테 민심 개 살벌했던거 기억나는 사람
- 23:55
- 조회 4
- 잡담
-
- 키움) 고개 들어 포스트시즌에서 우리가 승리 제일 많이 했어
- 23:55
- 조회 4
- 잡담
-
- 롯데) 나승엽 여전히 말못하네
- 23:55
- 조회 4
- 잡담
-
- 한화) 낼 우취 가능성 있대서 서산도 비오나 헐레벌떡 확인하고 옴 ꙨꙻөꙨꙻ
- 23:55
- 조회 5
- 잡담
-
- 삼성) 너네 제일 처음으로 저장한 원태짤 뭐야
- 23:5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볼팍 안가봤는데 3루 시야에서 홈런인지 구분 안갈 정도였어?
- 23:55
- 조회 12
- 잡담
-
- 키움) 난 사실 틀드로 보낸 애들
- 23:55
- 조회 39
- 잡담
-
- 키움) 애플러 우리팀 3선발이다 이 인터뷰 기억남?
- 23:54
- 조회 19
- 잡담
-
- 엘지) ... (♧◔ᴗ◔ )(☆◔ᴗ◔ )
- 23:54
- 조회 28
- 잡담
-
- 두산) 6이닝 2실점이어도 기특할판에 6이닝 2피안타 무실점을 했네
- 23:54
- 조회 13
- 잡담
-
- 엔씨) 4번 누가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건우한테 안 맞는듯
- 23:54
- 조회 12
- 잡담
-
- 키움) 난 22홍원기는 ㄹㅇ 고트라 생각함......
- 23:54
- 조회 67
- 잡담
-
- 키움) 병호 보내고 진짜 탈빠한다고 마음먹고 김혜성 싸니폼 양도한게 나에요
- 23:54
- 조회 21
- 잡담
-
- 키움) 감독한테 우윳빛깔이라고 제창했던 최초이자 마지막 경험
- 23:54
- 조회 37
- 잡담
-
- kt) 장성우 생각보다 부상 괜찮아서 훈련 중이랬지?
- 23:53
- 조회 28
- 잡담
-
- 키움) 난 ㅅㅈㅎ 원기는 아직도 불호포인트 있지만 ㄹㅇ 걍 사람이 ㅈㄴㅈㄴ 괜찮은 감독이었다고 생각함ㅇㅇ
- 23:53
- 조회 73
- 잡담
-
- 주원감자 성빈감자 귀엽다
- 23:53
- 조회 73
- 잡담
-
- 엔씨) 근데 집집이 달리기학원까지 다닌거 너무 집집이스럽고 ㅋㅋ 기특하기도 함
- 23:53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