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아까 낮에 ㅇㅋㅅ 오퍼보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5980274 무명의 더쿠 | 20:41 | 조회 수 153 솔직 번복하고 가도 어쩔수없다 생각도듬남아주고 이팀오면 응원할테지만 야구팬으로 이팀 코치들이 키울 능력있나생각도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