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 ⌯˘ - ˘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RECORD 김민. ⭐️3시즌 연속 10홀드⭐️
- 21:59
- 조회 0
- 스퀘어
-
- 두산) 민석이 인터뷰중 ㅇㅇ
- 21:59
- 조회 2
- onair
-
- 기아) 진짜 이번주 3위 찍먹이라도 해보자
- 21:59
- 조회 4
- 잡담
-
- 롯데) 젬동님이 12연승하려면
- 21:59
- 조회 9
- 잡담
-
- 두산) 팀이 연패에 빠졌는데 연패를 끊을 수 있는 투구를 하고 이길 수 있어서 기쁘다
- 21:59
- 조회 6
- onair
-
- 롯데) 진짜 봐도봐도 나 타구질 스레기
- 21:59
- 조회 6
- 잡담
-
- 삼성) 유영웅은 진짜 좀 버려라 제발.. 내야 백업이 셋이나 있는데 걍 그중에 써...
- 21:59
- 조회 3
- 잡담
-
- 엔씨) 있던 선수는 트레이드로 보내버리고 필요한 선수를 사는 것도 아니고
- 21:59
- 조회 7
- 잡담
-
- 롯데) 사직할배 누가 초빼이 아니랄까봐 ∧( •̅ Θ •̅ )∧
- 21:59
- 조회 6
- 잡담
-
- 한화) 배코 수비 안해서 상대적으로 체력세이브 됐을텐데 득점권에서 한두번만 더 쳐주지
- 21:59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최민석 성적 에바다
- 21:59
- 조회 25
- 잡담
-
- 한화) 난 윌켈 구종이 당황스러워
- 21:59
- 조회 33
- 잡담
-
- 엔씨) 구단에 돈 안 쓰고 싶으면 방법이 있음
- 21:59
- 조회 16
- 잡담
-
- 키움) 나 카테에서 18년도 11연승 기간 제발 봐달라고 틈만 나면 빌고 있음
- 21:59
- 조회 6
- 잡담
-
- 두산) 오 오늘 필승조 다 아꼈구나 좋다좋다
- 21:59
- 조회 7
- 잡담
-
- 엔씨) 비맞아가며 열심히 응원했는데
- 21:59
- 조회 27
- 잡담
-
- kt) 걍 덥비씨에서도 혹시모름상태여서 현민이 포수준비는했다해서 (˘▾˘;ก)💦
- 21:59
- 조회 21
- 잡담
-
- SSG) |◕ )꒱ 대구...?
- 21:59
- 조회 44
- 잡담
-
- 롯데) 뉴빈데 7연승 대단한거야?
- 21:59
- 조회 93
- 잡담
-
- 엔씨) 김택진 야구단 팔아라
- 21:59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