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은 선발이 5이닝먹고내려감+동점 연장가능성있음 누군간 멀티해야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5976239 무명의 더쿠 | 20:38 | 조회 수 127 어쩔수있나 지고있는데 멀티도아니고 동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