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호령이도 애껴줘야하는데 내가 호령없으면안되게써 https://theqoo.net/kbaseball/4255976020 무명의 더쿠 | 20:38 | 조회 수 172 아직은.호령아 알아서 잘챙겨먹고 건강하걸아 새사장한테 돈많이주라고 의견은 말해볼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