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주말 선발은 장원양
- 22:06
- 조회 2
- 잡담
-
- 두산) 야....카테 웃는 거 일주일 만에 봄
- 22:06
- 조회 8
- 잡담
-
- 롯데) 우리 내일 쓸 수 있는 필승조 누구있지
- 22:06
- 조회 15
- onair
-
- 기아) 케찹찍은 감튀같다
- 22:06
- 조회 22
- 잡담
-
- 엔씨) 2군 시설 구려서 육성도 제대로 못하는데 가성비로 구단 굴리면 뭐 우짜자고
- 22:06
- 조회 8
- 잡담
-
- 엘롯기 엘롯기 신나는 노래 🎤^ᶘ= ´△`=ᶅ^
- 22:06
- 조회 5
- 잡담
-
- 두산) 찬호 열심히 무리했는데ㅋㅋ큐ㅠㅠ
- 22:06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새 외인도 ‘팀 퍼스트’ LG, 첫 세이브 리오스 “나는 특별하지 않다, 팀의 일부일 뿐”
- 22:06
- 조회 18
- 스퀘어
-
- SSG) 민준이 수제 로고 제일 웃긴점은
- 22:06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오늘 ㅅㅈㅎ 이겨도 2점딱이면 빡쳣을 거 같은데 7점을 내서 정말 기쁘다
- 22:06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오늘 경기전 인터뷰들 싹 다 어질어질했음.....
- 22:06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부응단 가족분들 귀여우셔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22:06
- 조회 58
- 잡담
-
- 엘지) 승률 6할 좋아 (ง ♧ᵕᴗᵕ)ว(ง ☆ᵕᴗᵕ)ว
- 22:06
- 조회 8
- 잡담
-
- 엔씨) 건우도 요즘 퐁당퐁당인데 데이비슨은 그냥 계속 안좋으니깐
- 22:06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막동 ㄴ씨 먼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06
- 조회 107
- 잡담
-
- 키움) 박병호가 이팀에 어떤 선수인가 알고 싶으면 13준플 18플옵 찾아보면 됨
- 22:0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최민석 구종 정확히 므ㅓ뭐 던지는지 아는사람...?
- 22:05
- 조회 6
- 잡담
-
- 한화) 페노 붙여줘
- 22:05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아니 근데진짜 오늘 34 득타율이 너무 공교로웠음 진짜 득점권에서 유독 안돼
- 22:05
- 조회 19
- 잡담
-
- SSG) 내일 왜 베니지아노야?
- 22:05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