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2군 시설 구려서 육성도 제대로 못하는데 가성비로 구단 굴리면 뭐 우짜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11854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0 걍 운좋으면 중위권 아니면 하위권 전전하잔 소린가 진짜ㅋㅋㅋㅋㅋㅋ 아 짜증남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