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사우어는 그냥 아쉬운 1선발인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5953618 무명의 더쿠 | 20:23 | 조회 수 87 용병풀 안좋으니까 바꾸는 모험까지는 안하는게 맞지만 별개로 1선발 용투가 era 4점대면 잘한다고는 볼수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