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느려보이는데 기분탓?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조니워커 블루 정도면 사직옹도 좋아하실까? ꒰(ू˃ꈊ˂ू)꒱
- 21:29
- 조회 0
- onair
-
- SSG) 와 근데 작년 조병현 보는거 같아
- 21:29
- 조회 0
- onair
-
- SSG) 조태식이 돌아왔구나
- 21:29
- 조회 0
- onair
-
- 두산) 우리 16점 낸 날도 있지 않아?
- 21:29
- 조회 0
- onair
-
- SSG) 민준아아아아ヽ૮₍ ᵔᗜᵔ ₎აノ૮₍ヽᵔᗜ₎ヽ૮₍ ㅇ ₎აノ₍ ᗜᵔ ノ₎აヽ૮₍ ᵔᗜᵔ ₎აノ
- 21:29
- 조회 2
- onair
-
- SSG) 아 민준이 저러니까 얼라같다 ㅋㅋㅋㅋㅋ
- 21:29
- 조회 1
- onair
-
- 키움) 20연패한다고 이 팀이 설종진을 경질할까?ㅋㅋㅋㅋㅋ
- 21:29
- 조회 1
- 잡담
-
- SSG) 얼라 좋아한다ㅋㅋㅋㅋ
- 21:29
- 조회 3
- onair
-
- SSG) 민준아 첫승 축하해ヽ૮₍ ᵔᗜᵔ ₎აノ₍ᗜᵔノ ₎აヽ૮₍ o ₎აノ૮₍ヽᵔᗜ₎ヽ૮₍ ᵔᗜᵔ ₎აノ
- 21:29
- 조회 6
- onair
-
- 엘지) 아 케이크 떨어지고있는거 지환이가 조금이라도 낚아채서 얼굴에 묻힌거구나ㅋㅋㅋㅋ
- 21:29
- 조회 3
- 잡담
-
- 롯데) 오아 먼중 첫 공 너무 조앗다
- 21:28
- 조회 9
- onair
-
- 두산) 슥아 진짜로 아빠 닮아서 9번이 딱인거니
- 21:28
- 조회 19
- onair
-
- SSG) 민준이 첫승 축하한다아아악
- 21:28
- 조회 9
- 잡담
-
- 엘지) 박스에 케키하우스 쓰여있대서 검색해보는데 송리단길에 있다 (♧ ⚆ᗝ⚆)(☆ ⚆ᗝ⚆)
- 21:28
- 조회 14
- 잡담
-
- SSG) 둥개승리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 21:28
- 조회 13
- onair
-
- kt) 사우어가 실점을 덜했어야
- 21:28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경기끝 (づ。◕‿‿◕。)づ(づ。◕‿‿◕。)づ
- 21:28
- 조회 17
- onair
-
- SSG) 아 얼라민준이 개웃기네 진짴ㅋㅋㅋㅋ
- 21:28
- 조회 9
- 잡담
-
- 엘지) 오스틴 케이크 먹는 거 ㄱㅇㄱㅠㅠㅠㅠㅠ
- 21:28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이겼갸 (づ。◕‿‿◕。)づ(づ。◕‿‿◕。)づ
- 21:28
- 조회 2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