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0연패한다고 이 팀이 설종진을 경질할까?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05847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6 이기는게 목적이 아닌 단장이고 프런트인데? 지금까지 중에 제일 자아없고 멍청해서 오히려 좋아일지도 모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