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또 유니폼이 점점 핑크끼가 올라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94319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6 해가 있을땐 그래도 베이지 시늉은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