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뉴빈디 질문 투수랑 포수 같이해본 사람이 좋은 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5942114 무명의 더쿠 | 20:15 | 조회 수 62 잘몰라서 물어봐상대팀 투수-포수 얘기하면서 처음 같이 하는걸 강조해서 얘기해주길래 처음 하는게 큰맘먹는(?) 일인거여??쓰면서도 잘 모르겟어서 말이 이상한데 알잘딱으로 들어주길..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