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가 (♧◕ᴗ◕)(☆◕ᴗ◕)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다음주 롯데전 자민-곽빈-로그맞나
- 22:38
- 조회 0
- 잡담
-
- kt) 난 사실 작년 황저씨 유격 정도로 생각하긴 했어 (〃⌒▾⌒〃)ゝ
- 22:38
- 조회 1
- 잡담
-
- kt) 사실 현민이 프로기간보다 포수 본 기간이 더 길어서
- 22:38
- 조회 5
- 잡담
-
- 키움) 올드도미들 추팔하는거 보니까 박도미가 괜히 박도미된게 아니구나
- 22:38
- 조회 2
- 잡담
-
- 롯데) 우끼 보고싶다
- 22:38
- 조회 5
- 잡담
-
- 두산) 곰모때 뜨빔 체험존 있으면 좋겠다
- 22:38
- 조회 2
- 잡담
-
- 롯데) 흐흐흐....
- 22:38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작년 후치올은 여러모로 아다리가 맞았던 상황이라고 생각하는데
- 22:37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수빈이 옷 경매로 팔아줘 ʕ ◔ᴗ◔ʔ
- 22:37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아 근데 진짜 웃기네 7구던지고 승 챙긴 정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
- 22:37
- 조회 61
- 잡담
-
- 한화) 작년에도 어린선수고 1군 풀타임 처음이니까 좀만 관리해줘라 소리했는데
- 22:37
- 조회 25
- 잡담
-
- kt) 너희 어제 직관 간 키티 vs 오늘 직관 간 키티 누가 더 부러워?
- 22:37
- 조회 16
- 잡담
-
- SSG) 짹에서 충격적인걸 봄
- 22:37
- 조회 104
- 잡담
-
- 엔씨) 선수 의지 존나 노이로제 걸릴거같음
- 22:37
- 조회 20
- 잡담
-
- kt) ㅅㅈㅎ 난 포수 보는건 좀 안햇으면 햇는데도
- 22:37
- 조회 36
- 잡담
-
- 삼성) 폼 좋을때 휴식 주는건 진짜 뭔 삽질이냐고
- 22:37
- 조회 19
- 잡담
-
- 키움) 17년에 탈빠한 혀빠들 개많았는데 그때 7위였슨...^^
- 22:37
- 조회 28
- 잡담
-
- SSG) 광현이한테 딱 인사했는데 바로 너 이따가 얘기 좀 해 라고 해서 불려간 건우ㅋㅋㅋㅋㅠㅠㅠㅋㅋㅋ
- 22:37
- 조회 45
- 잡담
-
- 곰돌아 곰돌아 잠깐 들어와봐 ૮₍ و ˃̵ᗝ˂̵ ₎აو
- 22:37
- 조회 17
- 잡담
-
- SSG) 씁 핑구 하늘색 민준이 마킹할까 ૮₍◕ᴥ◕₎ა
- 22:36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