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10분밖에안걸렸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백호 그나마 살아있을때는 앞에서 다 끊어먹어서 선두타자만 햇고
- 21:33
- 조회 0
- onair
-
- 기아) 햄종 |ૂ•﹃•,,`ʔ
- 21:33
- 조회 5
- 잡담
-
- 엔씨) 빠따사이클 내려간건 정상인데 불펜이 지하라서 선발이 개잘해도 커버가 안됨
- 21:33
- 조회 6
- onair
-
- 롯데) 주뇽이 마무리도 너무 좋은데 하 먼중이 마무리는 뭐라 그러지 심장이 뛴다
- 21:33
- 조회 9
- onair
-
- 두산) 홈런 2개 포함인데 점수가 적긴하다ㅋㅋㅋㅋㅋㅋㅋ
- 21:33
- 조회 13
- onair
-
- 롯데) 먼중 공봐 ₊‧✩•.˚⋆ꩀ( ⸝⸝ᵒ̴̶̷ Θ ᵒ̴̶̷⸝⸝ )ꩀ⋆˚.•✩‧₊
- 21:33
- 조회 41
- onair
-
- 롯데) 사직 겁나 조용한거 봐
- 21:33
- 조회 25
- onair
-
- 엘지) 성주 칭찬해주자
- 21:33
- 조회 8
- 잡담
-
- 엔씨) 당연히 이호준 스불재지 불펜 저꼬라지난거 여태 다 갈아먹어서잖음
- 21:33
- 조회 7
- onair
-
- 엔씨) 빠따도 단타로는 점수내기힘들어
- 21:33
- 조회 6
- onair
-
- 삼성) 난 임기영 롱릴 패전조로만 쓰는것도 싫음...
- 21:33
- 조회 12
- 잡담
-
- SSG) 민준이 승기념 수박주스 나눔할게 (~22:30분까지 댓!)
- 21:33
- 조회 11
- 나눔
-
- 한화) 금강불괴 노시환도 시즌초에 힘들어했는데 같이 다녀온 문현빈 쉬지도 못함
- 21:33
- 조회 12
- onair
-
- 두산) 카메론 내일도 쉬어도 되겠는데
- 21:33
- 조회 29
- onair
-
- 삼성) 내일 또 유영웅 쓸거같기도 오늘 양우현 못하고 전병우 안타 쳐서
- 21:33
- 조회 6
- 잡담
-
- 엔씨) 근데 지금 선발진으로 하위권도 진심 미친거아니냐(n)
- 21:33
- 조회 21
- onair
-
- SSG) 투수들 제구 안되는 날 오늘이 무니가 그런날
- 21:33
- 조회 10
- 잡담
-
- 기아) 나조씨 다치지 말랬잖아 ^ᶘ=›´-`‹ =ᶅ^
- 21:33
- 조회 42
- 잡담
-
- kt) (투수못함) (선발투수개못함) (선발투수실점개많이함) 빠따 아다리안맞은거 너무 아쉽다
- 21:33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쿠옹놀이가 볼넷으로 만루만들고 아웃 다 잡는거였나
- 21:33
- 조회 2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