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음
그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7,04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8593 | onair | 한화) 아니 시환이 참 주자없으니까 할수있는게없음 그렇다고 뒤에 쟤 불러줄만한 선수가 마땅히 있는것도아님 | 21:33 | 0 |
| 15218592 | onair | 한화) 만루는 잘 막네 다들 ㅋㅋㅋㅋㅋㅋㅋ 그랴 잘했다 | 21:33 | 0 |
| 15218591 | onair | 한화) 나 이제 만루여도 우리 불펜 괜찮은거 같아서 걱정은 안돠는데 | 21:32 | 0 |
| 15218590 | onair | 두산) 아니 근데 우리 트레이드로만 외야 완성할 분위기임 ㅋ | 21:32 | 9 |
| 15218589 | 잡담 | SSG) 오늘 이겨서 너무 좋다... | 21:32 | 5 |
| 15218588 | onair | 두산) 투교 지강 | 21:32 | 0 |
| 15218587 | onair | 두산) 일단 내일도 정수빈과 04즈로 가자 | 21:32 | 2 |
| 15218586 | onair | 엔씨) 빠따가 갑자기 훅꺼짐 | 21:32 | 5 |
| 15218585 | onair | 롯데) 아 진짜 어제 오늘 사직 간 사람들이 세상에서 제일 부러워 | 21:32 | 24 |
| 15218584 | onair | 두산) 19안타 7득ㅋㅋㅋㅋㅋㅋ | 21:32 | 20 |
| 15218583 | onair | 한화) 상대는 타격감 다 올라왔는데 내일도 큰일났네 | 21:32 | 14 |
| 15218582 | onair | 두산) 승민이 응원가 나오겠는데 | 21:32 | 7 |
| 15218581 | 잡담 | SSG) 아니 근데 9회말 타순 솔직히 불법 아님? 1 | 21:32 | 28 |
| 15218580 | onair | 한화) 안타홈런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1:32 | 3 |
| 15218579 | onair | 한화) 심심한데 멀티런 해죠 시시야 | 21:32 | 3 |
| 15218578 | onair | 롯데) 나승엽 오늘따라 눈에 힘뜨고 있네 | 21:32 | 37 |
| 15218577 | onair | 두산) 이러니 최다안타인데 7점이지 | 21:32 | 27 |
| 15218576 | onair | 두산) 원래 명진이 타석인가? 4 | 21:32 | 25 |
| 15218575 | onair | 롯데) 사직옹 야관문주는 별로일까 | 21:32 | 18 |
| 15218574 | onair | 한화) 대박 이제 7점만 내면 되잖아? | 21:32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