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나 이제 만루여도 우리 불펜 괜찮은거 같아서 걱정은 안돠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583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 우리 공격때 만루면 걱정됨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사만루여도 걱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