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니 시환이 참 주자없으니까 할수있는게없음 그렇다고 뒤에 쟤 불러줄만한 선수가 마땅히 있는것도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592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9 솔로홈런도 주자가있어야 안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