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니 근데... 우리가 못치기도 못치는데 저분이 잘던지는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93188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7 낮게 들어가는공 진짜 못치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