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ㄹㅈㄷ 많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올해 상무 더 모집하나? 집이 그 때 신청하려나
- 23:56
- 조회 0
- 잡담
-
- 키움) 아니 근데 11년부터 이팀 야구봤지만
- 23:56
- 조회 7
- 잡담
-
- 키움) 17.............
- 23:56
- 조회 17
- 잡담
-
- 엘지) 근데 스틴이 진짜 걍 박수친담에 틴벅틴벅 가서 주워먹고 돌아온게ㅋㅋㅋㅋㅋ
- 23:56
- 조회 2
- 잡담
-
- 키움) 난 22 마지막 코시 끝나고 정후가 일부러 더 박수치고 선수들이랑 하이파이브 하는게 제일 힘들어
- 23:56
- 조회 3
- 잡담
-
- 두산) 내일은 유유찬 스타팅 괜찮지 않으려나
- 23:56
- 조회 8
- 잡담
-
- kt) 내일 꼭 이겨서 위덕을 봐야만 현민이가 "박↘️영현이 공을 ..."
- 23:56
- 조회 8
- 잡담
-
- 엘지) 엘트 우우우
- 23:56
- 조회 28
- 잡담
-
- 키움) 감독 얘기나와서 하는 말인데 솔까 김시진 빼고는 우리팀 감독 다 바지였음 근데
- 23:55
- 조회 46
- 잡담
-
- 엔씨) 쭈 우성 누누즈 의존도가 높은게 맞기도 하지만 쭈빵이 못치면 희한하게 경기가 재미가 없음
- 23:55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솔직히 22시즌 뎁스로 준우승까지 간거는 홍원기 능력 맞음
- 23:55
- 조회 39
- 잡담
-
- 키움) 홍원기 빨리 꺼지고 내부 승진시켜도 되니 다른 감독 데려오라고 할때
- 23:55
- 조회 50
- 잡담
-
- 키움) 진심 플옵 임지열 투런도 제정신이명 거기서 누구도 임지열 대타쓸 생각안함
- 23:55
- 조회 18
- 잡담
-
- 키움) 21때 카테 민심 개 살벌했던거 기억나는 사람
- 23:55
- 조회 19
- 잡담
-
- 키움) 고개 들어 포스트시즌에서 우리가 승리 제일 많이 했어
- 23:55
- 조회 41
- 잡담
-
- 롯데) 나승엽 여전히 말못하네
- 23:55
- 조회 21
- 잡담
-
- 한화) 낼 우취 가능성 있대서 서산도 비오나 헐레벌떡 확인하고 옴 ꙨꙻөꙨꙻ
- 23:55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너네 제일 처음으로 저장한 원태짤 뭐야
- 23:55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볼팍 안가봤는데 3루 시야에서 홈런인지 구분 안갈 정도였어?
- 23:55
- 조회 31
- 잡담
-
- 키움) 난 사실 틀드로 보낸 애들
- 23:55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