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쭈 우성 누누즈 의존도가 높은게 맞기도 하지만 쭈빵이 못치면 희한하게 경기가 재미가 없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24901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9 이게 주원이 같은 경우는 타석이 자주 돌아와서 고구마를 더 자주 먹게되서 그런거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