ദ്ദിʕ •̅𐃬•̅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 : 미트끊어질때돼서끊어진거야우진이공좋지다좋은거알아우리나라우완투수중에제일좋은데근데미트를작년부터쓰고있었고끊어질때돼서끊어진거야그렇게허접하지않아
- 23:58
- 조회 6
- 잡담
-
- 기아) 뭔 팀컬러가 못봤는데용?
- 23:58
- 조회 36
- 잡담
-
- SSG) 안상현 손은 개안나
- 23:58
- 조회 13
- 잡담
-
- 삼성) 홈런의 팀이 홈런 갯수가 적으니께 보는 맛이 줄었다
- 23:57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코시 4차전 mvp 왕감자
- 23:57
- 조회 24
- 잡담
-
- 키움) 홍원기가 100% 좋은 감독이 아닌건 맞지만 그래도 야구가 뭔지 아는 감독이었어
- 23:57
- 조회 24
- 잡담
-
- 키움) 난 23시즌 이후도 홍원기는 그 자원에서 할 수 있는 최대치를 했다고 생각함
- 23:57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아니 아쿼도 올리고 정철원도 써야지
- 23:57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주원이 1번이라서 못하면 바로 답딥해서 그런지 박할 때가 많은 듯
- 23:57
- 조회 8
- 잡담
-
- 키움) 홍원기 마운드에 올라와서 내야집합하면 아무튼 무조건 이겼던거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
- 23:57
- 조회 36
- 잡담
-
- 키움) ㅅㅌㅁㅇ 22포시때 뽕맞고 면접때도 얘기하고다님
- 23:57
- 조회 31
- 잡담
-
- 키움) 22포시 김동혁 기용이 기가막혔지
- 23:57
- 조회 22
- 잡담
-
- 삼성) 라팍 내마음속 1등은 서문빙수⸜̑⸝͂˖໋⸰꒰( ⸝⸝ᵒ̴̶̷ ᵕ ᵒ̴̶̷⸝⸝ )꒱⸝⸝ި ʕᦏ´-
- 23:57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오늘 경기 풀 떳다 못 본 곰들 ㄱㄱ
- 23:5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 ◕ᴥ◕ )꒱
- 23:56
- 조회 38
- 잡담
-
- 키움) 정규에 그렇게 잘하다가 가을에 말아먹는 감독도 많은데 홍원기는 작두를 탔잖아
- 23:56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올해 상무 더 모집하나? 집이 그 때 신청하려나
- 23:56
- 조회 41
- 잡담
-
- 키움) 아니 근데 11년부터 이팀 야구봤지만
- 23:56
- 조회 72
- 잡담
-
- 키움) 17.............
- 23:56
- 조회 97
- 잡담
-
- 엘지) 근데 스틴이 진짜 걍 박수친담에 틴벅틴벅 가서 주워먹고 돌아온게ㅋㅋㅋㅋㅋ
- 23:56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