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진짜 공인구 이슈 아님? 일본공이 옛날 크보공이랑 비슷하다며 쫙쫙 붙는게
무명의 더쿠
|
20:03 |
조회 수 90
지금 공인구가 미국공인구랑 비슷하게 미끌대는데 크보 공은 진흙도 안묻히니까 미국스탯 뽑는거 아니냐 쟤 미국 스탯이랑 지금 비슷하다는거보면
지금 공인구가 미국공인구랑 비슷하게 미끌대는데 크보 공은 진흙도 안묻히니까 미국스탯 뽑는거 아니냐 쟤 미국 스탯이랑 지금 비슷하다는거보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