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걍 3루 박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의외로 나 제일 기대하는 올스타 현장은
- 22:36
- 조회 6
- 잡담
-
- 두산) 얘네 올스타 왜이렇게 열심히 찍었냐
- 22:36
- 조회 5
- 잡담
-
- 롯데) 그러니까 동일인이라는거죠?
- 22:36
- 조회 22
- 잡담
-
- SSG) 근데 보면볼수록 왜 준재를 즉전으로 밀었는지 알겠어
- 22:36
- 조회 9
- 잡담
-
- kt) 포수보는게 재밌는 해삐릴라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2:36
- 조회 3
- 잡담
-
- 롯데) 근데 어제부터 튼동 투수교체하는거보면 ㅈㄴ내가아는 사람맞음?같음
- 22:36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아근데 나 약간 건의할 거 있음 우리 최수종베어스 밈인 건 아는디
- 22:35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어제는 멘탈보다 감독때문에 진거아니였음?
- 22:35
- 조회 11
- 잡담
-
- SSG) 준재 좋아
- 22:35
- 조회 10
- 잡담
-
- kt) 미미먀도 인스타 썰쟁이가 손목이 또 아프니 뭐니 아픈 선수 이미지 만들어서 지가 직접 인스스에 아니라고 해명하게 만들었잖아
- 22:35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어제 경기 체감이랑 다르게 상대랑 안타수 동일하고 볼넷은 5개 차이남
- 22:35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당장 지금 손성빈도 24시즌에 유강남 사라져서 강제로 우산없이 컸는데 우산 그게 꼭 필요한가
- 22:35
- 조회 34
- 잡담
-
- SSG) 저거 홈이었으면 오늘 내야샵 직원들 퇴근 못함
- 22:35
- 조회 41
- 잡담
-
- SSG) 어제 찍은 때지들
- 22:35
- 조회 32
- 잡담
-
- 키움) 박뱅 리턴했을때 첫 단상에서 보고싶었습니다 갈겼다며
- 22:35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선수들도 하루이틀 그냥 쉬게 못놔둠
- 22:35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직관 후 주변 쓰레기 줍기 이런거 캠페인 하면 좋겠다ㅋㅋㅋㅋ
- 22:35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순이 승민 민석 명진 준호 붙이는거 어케 생긱해
- 22:35
- 조회 19
- 잡담
-
- 삼성) 1회는 오히려 멘탈 꽉잡아서 2실점으로 끝난거지
- 22:35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작년도 누구때문에 밑에서 쌔빠지게 올라간건데
- 22:35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