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가 다 잘해 그래서 시즌초에 살짝 조정만 해줬으면 그 욕들 다 안먹었을거같다는 생각도 들고 근데 또 작년에도 올해도 시즌초에 살짝 안좋은거보면.. 슬로우스타터 경향이 있는것도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