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주루사열받아도 일단 나갔으니 뛰기라도 한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591679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5 이렇게 화낼일인지 1도 모르겠네 안타못치는게 더 화나던데오늘 못친애들한테 화난다는 소리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