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코시때 모두가 민재주루사때 아... 했는데(당연함 4실점 후임) 우린 좋아했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5908956 무명의 더쿠 | 19:51 | 조회 수 24 드디어 죽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우리카테특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