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튼감탱 멘헤라개소리가 늘어갈수록 팀이 잘하는 것 같기도 하고
- 23:02
- 조회 0
- 잡담
-
- 권희동 슨수 타격폼 독특하드라
- 23:01
- 조회 12
- 잡담
-
- 키움) 미국간애들도 보고싶지만 그냥 보낸애들도 사무치게 보고싶어
- 23:01
- 조회 9
- 잡담
-
- 기아) 근데 카스 타석에 서있으면 되게 뻗뻗하게
- 23:01
- 조회 16
- 잡담
-
- SSG) 오늘 형우 볼배합 이상했어 ૮₍ -᷅ ﻌ -᷄ ?₎ა
- 23:01
- 조회 38
- 잡담
-
- SSG) |ૂ•Ⱉ•=ᶅ^
- 23:01
- 조회 26
- 잡담
-
- SSG) 로운이 보고싶네...
- 23:01
- 조회 12
- 잡담
-
- 엘지) 23년도 보니까 창기 2020이 아니라 2323이엇슨
- 23:01
- 조회 23
- 잡담
-
- SSG) 고명준 정준재 이분들 요즘 개초딩 같음
- 23:01
- 조회 24
- 잡담
-
- SSG) 나의 칭구칭긔는 진용이
- 23:0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아 나 오빠한테 짜증낸 적 없는데 이 장면 보자마자
- 23:00
- 조회 83
- 잡담
-
- SSG) 너네 후니하니 플니폼 겨자여도 삼?
- 23:00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이민석 완봉!!!!!
- 23:00
- 조회 51
- 잡담
-
- 키움) 다들 제발 밑에 김하성 끝내기 글 들어가서 짤 봐주면 안 되냐
- 23:00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시환이 한창 안좋을때 타순좀 내려주지 절대안하더니 잘칠때도 절대안올리고 한결같다고 해야되나
- 23:00
- 조회 23
- 잡담
-
- 한화) 근데 진짜 김경문 생각보다 심우준이나 이도윤 휴식은 좀 줌
- 23:00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원태야 니 멘탈 / 공 문제 없으니까 그냥 어차피 말소된거 맛있는거나 먹어라
- 23:00
- 조회 39
- 잡담
-
- 키움) 작년 포시때.....사자네 유튜브보고 울었잖아 ㅋㅋㅋ ㅠㅠㅠ
- 23:00
- 조회 56
- 잡담
-
- 롯데) 직관 갔다왔는데 융이랑 민재 사구 맞거나 맞을뻔 하면 주변에서 마!!!!!!!!!@ 하고 존나 화내는데
- 23:00
- 조회 81
- 잡담
-
- 엔씨) 원래 홈런 쳐주던 애들이 조금 느려서 쳐야할 것도 놓침...
- 23:00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