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득점을 해보자 ꒰(๑ᵕ🙏ᵕ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쥐어짜서 1점내면 바로 홈런 딸깍 당함
- 22:24
- 조회 1
- 잡담
-
- 롯데) 저 문이 열리는 순간~ 🎤( ´△`)∧
- 22:24
- 조회 28
- 잡담
-
- 삼성) 오늘은 그냥 감독이 정병인게 놀랍다
- 22:24
- 조회 4
- 잡담
-
- SSG) 민준이 저정도면 거의 표준어 아냐? 저게 대구 사투리 쓰는거야? ૮₍ •́ ﻌ •̀;ก ₎ა💦
- 22:24
- 조회 13
- 잡담
-
- kt) 묵사발
- 22:24
- 조회 8
- 잡담
-
- 기아) 오 오늘 햄 승리야???? 역전 하고 더 나왔었어??
- 22:24
- 조회 9
- 잡담
-
- 두산) 나 아직 비하인드 안봤는데 찬호는 릴스보다 비하인드가 더 재밌나보네 ㅋㅋㅋㅋ
- 22:24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에휴 결국엔 불펜 니들도 너무하다 소리 나오게 만드는게 감독한테 두배로 분노하게 만들어
- 22:24
- 조회 6
- 잡담
-
- 두산) 베팁쌤들 선수들 구슬리는 스킬이 장난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24
- 조회 6
- 잡담
-
- 한화) 상황이 이런데 버텨 줄 선배투수도 없어서 얼라들 성장도 없이 불펜으로 갈리고 있는게 더 암담함
- 22:24
- 조회 13
- 잡담
-
- SSG) 오늘 해설아저씨 민준이얘기하는거 넘 웃겻음
- 22:24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누가 현빈이 걱정하냐 소리 들었던거 전생같다
- 22:24
- 조회 14
- 잡담
-
- 엔씨) 그냥 매 시리즈 체감하지않아? 안타치고 도루하고 쎄가 빠지게 뛰어서 점수내면 상대팀은 홈런 한방으로 경기 뒤집음
- 22:24
- 조회 10
- 잡담
-
- 한화) 현빈이 하루 잘쳤을때 점수 잘 나더라
- 22:24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전감이랑 비교해서 누가 더 낫다 이런소리 웃긴게 굳이 왜 비교를 함?
- 22:24
- 조회 9
- 잡담
-
- 한화) 정상적인 감독이였으면 어제 시시 끝내기 보고 3시시 했음
- 22:24
- 조회 23
- 잡담
-
- kt) 아아 오늘 경기 못 본 키티들을 위해 공자 🎤~( ´△`~) 오늘 현민이 41출루기록, 쭌더레 성공했습니다 🎤~( ´△`~)
- 22:24
- 조회 5
- 잡담
-
- 한화) 아무리봐도 최재훈 일주일에 1-2경기를 못뛸만큼 아픈건 아닌거같아
- 22:24
- 조회 5
- 잡담
-
- 키움) 선발 틀드는 다년계약까지 얘기나오던 때라서 더 너무 충격이었나봐
- 22:24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염감 선수시절 1위 했던 기록
- 22:24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