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꼭 욕을 해야하나봄 그냥 좋게좋게 생각하고 싶은 사람도 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590441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6 뭐 그 사람들은 짜증 안나는줄 아나같이 욕해줘야함? ㅋㅋㅋ행회덜리는것도 실드래 어이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