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초초초초 간만에 좋은투수 들어왔다 nn년 만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지나간 찬란한순간에 있는 선수들을 너무 보내버려서 맘편하게 추팔도 못하는게 개서러움
- 23:24
- 조회 0
- 잡담
-
- 기아) |ૂ◕ᴗ◕ )∧
- 23:24
- 조회 1
- 잡담
-
- 두산) 확실한 웨이트 효과(?) #김민석 선제 솔로포!!
- 23:24
- 조회 4
- 스퀘어
-
- 두산 올스타 비하인드 보고 잘거임
- 23:24
- 조회 9
- 잡담
-
- 롯데) 수비는 그래도 민재가 뺑이쳐줘서
- 23:24
- 조회 6
- 잡담
-
- 한화) 근데 재계약 안하면
- 23:24
- 조회 18
- 잡담
-
- 두산) 홈런쳐줬으면 좋겠당...~하니까 진짜 홈런치는 순이는 달라
- 23:24
- 조회 6
- 잡담
-
- 두산) 그냥 기본적으로 안타 점수 많이 나니까 좋다.....
- 23:24
- 조회 5
- 잡담
-
- 키움) 간 선수 이야기는 이제 안하고 싶은데 개인적으로 틀드 소식떴을때
- 23:23
- 조회 41
- 잡담
-
- 키움) 정후는 mvp 확실한 시상식에 버건디수트 입고 갔던 애임
- 23:23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오늘 기념구는 어디로 갔을까
- 23:23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최민석지금던지는변화구들도
- 23:23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장타어디갔어...... 홈런은 ㅈㅉ 라팍쓰는데 ㅈㄴ긁혀.....
- 23:23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시범때까지만해도 4 5선발 ㅈ댄줄알았습니다
- 23:23
- 조회 19
- 잡담
-
- 키움) 난 이제 상수도 그립다 히어로그 창시자(??)가 상순데
- 23:23
- 조회 23
- 잡담
-
- 키움) 내가 좋아하는짤
- 23:23
- 조회 31
- 잡담
-
- 키움) 그아이 22 갈야 이후로 성장한거 보여서 너무 좋았어
- 23:23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정후는 진짜... 우리가 지칠때마다
- 23:23
- 조회 11
- 잡담
-
- 기아)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요즘 갸르한 나날들임 갸구 잘하고 올스타 잘 보내고
- 23:23
- 조회 33
- 잡담
-
- SSG) 친구들이 던질땐 한없이 냉정해지는 감자가 웃김
- 23:22
- 조회 56
- 잡담